믓쟁이블로그

반응형

2~3주 전에 신청했던 구글 애드센스 결과가 날라왔다. 난 영원히 못 받을줄 알고 기대를 한창 낮췄었는데..결과는 예상했듯이 거절이었다.




구글 애드센스 신청 거절




신청 결과가 날라오고, 왜 안됐는지 애드 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이유를 확인해 보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었다.



구글 애드센스 신청 거절



솔직히, 이런 메일이라도 와줘서 고마웠다ㅠㅠ 내가 잘하고 있는지 아닌지 알 수 있게 해줘서..




구글 애드센스 신청 거절



ㅋㅋㅋㅋ 한마디로 내 블로그를 잘 설명해 준 것 같다. 말 그대로 가치 있는 콘텐츠가 내 블로그에는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더 많은 콘텐츠를 넣어서 나중에 다시 애드센스를 신청해 봐야지..

반응형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