믓쟁이블로그

반응형

넷플릭스 요금제 및 가격을 비교하자!

 안녕하세요. 믓쟁이입니다. 분명히 달력으로는 겨울을 지났는데, 바깥으로 나가기 어려운 요즘에 있어 실내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넷플릭스이죠. 저도 얼마 전에 새로 공개된 킹덤 시즌2 때문에 몇 년 전에 해지했던 넷플릭스를 다시 구독했었습니다! 오랜만에 구독하려니 요금제가 잘 기억이 안 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요금제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및 가격 살펴보기

 넷플릭스가 처음이라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아래 사진은 로그인했을 때 나타나는 사진인데요. 3가지 요금제가 제시되어 있습니다. 먼저 베이식, 타인과 동시 접속을 할 수 없고, HD 화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스탠다드프리미엄의 경우, 동시접속 가능인원이 각각 24으로 다중 접속이 되고 HD 화질이 지원됩니다. 그 외의 사항은 동일히 제공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1



 특히, 스탠다드프리미엄에서 가능한 다중접속기능을 사용하게 되면 각 사용자별로 프로필 사진을 다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사용자별 시청 기록이 따로따로 남게 되어, 추천 영상도 사용자에 따라 제시되므로 다른 사용자 때문에 나의 시청 기록이 변경되어 불편할 만한 일이 없습니다. 또한 여러 명이서 하나의 아이디를 이용하므로 혼자 이용할 때보다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2



무료 한 달 이용이 가능하다!

 넷플릭스가 혜자라고 불리는 이유 중에 하나는 바로 무료 한 달 이용 제도입니다. 요금을 지불하든 안하든 무료로 한 달 먼저 이용할 수 있죠. 만일 이용해봤는데 서비스가 맘에 들지 않으면, 첫 달 이후부터는 자동으로 결제되기 때문에 반드시 멤버십을 해지하셔야 합니다




끝마치며...

 지금까지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바빠서 놓쳤던 영화나 드라마를 보고 싶어서 또는 넷플릭스에서만 제공되는(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비디오를 보기 위해서라면 강력 추천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넷플릭스 초보자 (..)를 위한 띵작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TOP